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모으기

시간 가는줄 모르고 했던 플래쉬게임 : DEAD ZED 2

 

[ 슈팅 게임 ]

“플래쉬게임 : DEAD ZED 2

좀비를 향해 총질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했네요~

<+13>

To play this game, you need Adobe Flash Player. Click the link below!

Get Adobe Flash player

 




** DEAD ZED 2 플래쉬게임 내용입니다.

어느 마을. 좀비가 우리 집을 덥치려고 합니다. 저는 달려오는 좀비를 무찔러야 합니다. 처음에는 무기가 단발 총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스테이지를 진행하면서 보니, 무기를 얻게 됩니다. 처음 활을 얻었을 때, 정말 조준이 잘되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렇게 3분, 5분 하다보면 이런 저런 무기를 많이 얻게 됩니다. 저는 시간 가는줄 모르고 했습니다. 우리지에 좀비가 처들어 오면 어떻하나, 떨리는 마음으로. 우리 가족을 사수해야 한다는 왠지 모를 사명감으로, 게임을 재밌게 했습니다. 플래쉬게임을 시간가는줄 모르게 하다니, 세이브도 하고 오랬동안 긴장하고 했더니, 어께가 뻐근하네요.








** DEAD ZED 2 플래쉬게임 조작방법입니다.

- 마우스로 움직이면서 총을 쏩니다.

- Q버튼 : 무기를 교체 할 수 있습니다. 매 스테이지마다 2개 골라서 나갈 수 있습니다.

- R : 재장선

- 스페이스바 : 분노모드. 일정 수치의 분노에너지가 충전되면 실행 할 수 있습니다.

- F : 폭파(아이템 필요)

- 1,2,3 폭파 제어 합니다.








DEAD ZED 2 플래쉬게임 화면입니다. 그래픽 좋고, 달려오는 좀비를 헤드샷 해서 한번에 쓰러트려야 한다는 생각에 긴장이 많이 되는 게임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늘은 플래쉬 게임에 대해 포스팅을 했는데요, 앞으로도 제가 해 보고 재미있는 플래쉬게임이 있다면, 종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플래쉬게임이라고 해서, 그래픽이 그저 그렇고 게임 내용도 심심할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스마트폰 게임만큼 재밌고, 컴퓨터의 큰 화면에서 설치 없이 간단하게 즐길 수 있으니까, 좋은 것 같아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티스토리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