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에서 이런 것들이?? (2017년 4월)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살만한 것이 무엇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주로 중국으로 출장을 갑니다.
이번에는 심천에서 돌아오늘 비행기에 있는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스카이 샵을 한번 보았습니다


같이 한번 보실까요?







첫페이지에는 역시 신상품 소개가 있습니다.
저는 아내와 딸이 있어서, 항상
화장품, 아니면 문구류에 관심이 많습니다.

이번달에는 향수가 많네요. 겔랑이 많습니다.
그리고 겨울왕국 입술 바르는 것도 있네요


남자들을 위한 고프로도 있습니다!


특별 추천상품도 잘 보시기 바랍니다. 득템할수 있습니다.


항상 잃어버리는 체온계도 눈이 갑니다.
이지템귓속/이마형 체온계
39000원입니다.


와이프께서 항상 이런거 하나 사오라고 하는건데 바로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트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느 에센스 2. 헉헉 이름도 굉장히 깁니다. 가격도 비쌉니다. 16만원. 그래서 다음 기회로 ㅋ


이것은 위에것 보다는 조금 싸네요 SK-2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 10매 102,500원입니다.


제가 항상 구입하는 케일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59,000원! 비쌉니다. 이것도 때에 따라 기내면세점에서 할인 할 때가 있으니 노려볼 만 합니다. 5만원 이하에 사야 잘 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비행기 타기 전에 한국에서 삽니다. 모든 쿠폰들 모아서, 삽니다. 매번 출장때 마다 1개씩 꼭 삽니다. 필수 아이템입니다. 키엘 수분 크림. 최고인것 같습니다. 지금 한 7~8년째 쓰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와이프님께 칭찬 받았던 아이팀입니다. 바로 블리스 글래머 글러브. 가격도 60,000원으로 선물하기에도 적합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지난번 출장때 산 아이템입니다. 에르메스 미니어처 향수 세트. 7만7천원. 4개가 들어 있는데, 비싼 값 주고 에르메스 향수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


하만 카돈 오닉스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탑납니다. 143,500원입니다.


딸에게 사주고 가장 칭찬 받았던 아이템입니다. 바로 카렌다쉐 크레용 세트. 정말 제가 보기에도 구입했던 문구류 중에 가장 질이 좋습니다. 37,000원인데, 가격이 아깝지 않습니다. 비록 4살때 선물해 주었는데, 거의 반으로 전부 부러져 있습니다. 그당시에는 색연필 반으로 부러뜨리기를 좋아했던 딸이기 때문입니다.






다음번에 한번 사볼까 하고 생각하고 있는 토마스 학용품 세트 입니다.3만6천원.


여행의 묘미는 쇼핑이죠. 모두 즐거운 쇼핑과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추천글 : 

2017/04/24 - [연예계이야기] - 네이버 1달간 검색어로 알아본 위너 멤버 인기순위

2017/03/07 - [연예계이야기] - 위너 송민호에서 쇼미더머니 송민호, 지금은 신서유기3 송민호!

2017/03/06 - [연예계이야기] - 방탄소년단(BTS) 멤버별 인기순위 - 네이버 한달간 검색량으로 등수를 매겨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