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이야기

중국 혜주 이우시장에서 구입한 페라리 f40 148위안 (이레)

중국 혜주 이우시장에서 구입한 페라리 f40. 구입가격은 148위안. 환율 170원이라고 하면 한국돈으로 25,160원. 우리나라에서 인터넷으로 사려면 배송비까지해서 4~5만원정도 하는것 같다. 반값에 샀다고 기뻐해도 될것 같다. 중국 현지인들의 말에 따르면, 더 깎을수 있었을지도 모른다고 핫다. 하지만 나의 중국어도 서툴고, 흥정도 잘 못하는 성격이라. 160위안 부르던거를 148위안에 구입한 것이 최대한 많이 깎은거라고 나는 생각한다.







중국 혜주 이우시장은 강북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전에 내가 쓴 글을 참고 하면 편리할 것 같다. 이번에 이우시장에 가서는 이상하게 내가 사고싶은 것을 많이 샀다. 그 전까지는 딸래미 장난감을 많이 샀는데,(겨울왕국 레고. 레고 프렌즈. 이런거) 이제는 어른용 장난감도 눈에 들어오더라.


보통 한국에는 중국 레고 짝퉁으로 레핀, 레레가 유명한데, 이번에 내가 산 것은 이레다. Yile. 뭔가 다른 상표 같으나, 박스는 진짜 레고를 복사해서 썼다. 완전 동일하다. 상표만 다르다.







중국 후이저우에 이우시장은 캠핀스키 호텔에서 걸어서 20분 거리에 있다. 근처에는 맥도널드도 있으니, 이우시장에서 장보고 맥도널드 햄버거 먹는 코스를 밟을수 있다. 그리고 옆에는 중국은행도 있다. 중궈인항. 중국에서 나의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로 돈을 뽑을 수 있는 몇안되는 은행 중에 하나다.

중국에서 만든 레고 짝퉁시리즈는 많다. 내가 얼마전 포스팅 했던 위시리스트를 보면,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봤던, 진짜 레고 페라리 f40의 가격은 139,000원이다. 근데 이것은 25,160원. 이것은 무려, 진짜 레고 페라리 대비 5배 싼 가격이 아닌가.

이전글 : [위시리스트] 레고 페라리와 포르쉐








그리고 레고 페라리 f40을 사고싶었던 이유중에 하나는, 내가 좋아하는 블로거 나의관점 아저씨가 만든적이 있기 때문이다. 어찌나 재밌게 만드셨던지. 그분은 정말 보통사람하고 다른것 같다. 신기하신 분이다. 그분의 주소도 링크 해 놓는다.




이제 나는 이레(yile)에서 만든 레고 짝퉁 페라리 f40을 만들일만 남았다. 나의 관점 아저씨가 만든대로 똑같이 따라해볼 예정이다. 재미있으려나?ㅎㅎㅎ


이상 포스팅 끝!


추천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