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전자렌지로 냉동피자 촉촉하게 데우기 꿀팁

 

[ 생활팁 ]

"전자렌지를 이용하여 냉동피자를 촉촉하게 데우는 방법!"

3분이면 끝!

 

 

안녕하세요? 냉동피자 데우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자렌지를 활용하여 냉동피자 데우는 법을 지인으로부터 꿀팁을 전수 받아서 실행에 옮겨 보았습니다. 아래 피자는 코스트코 양재에서 사온 조각피자입니다. 코스트코 가면 꼭 사와야 하는 아이템 중에 하나 입니다.





 

코스트코에서 피자를 사왔지만, 바로 먹지 못해서 냉동실로 직행했습니다. 어제 일이죠. 그리고 오늘 점심 때, 먹기 위해 냉동피자를 꺼냈습니다. 이제 지인에게서 전수받은 방법을 써 먹을 때가 온 것입니다. 준비물은 냉동피자와 큰 접시, 그리고 물입니다. 요 3가지만 있으면 피자를 촉촉하게 데우기가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그냥 냉동피자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렸는데, 그렇게 하면 빵이 딱딱해 지고, 수분이 없어, 맛도 없고, 먹기도 힘들었던 기억이 다들 있으실 겁니다. 전자렌지에 그냥 돌리면 질긴 피자가 된다는 얘기를 지인과 하던 중, 알려준 꿀팁! 바로 물이 필요한 것입니다. 냉동피자 촉촉하게 데우기 위한 단 1개의 준비물은 바로 물입니다.

 





이렇게 큰 접시에 피자를 올리고. 음. 코스트코 피자라서 그런지 좀 큽니다. 전자레인지에도 냉동피자1개와 물 한접시가 겨우 들어갑니다. 물은 사진처럼 작고 오목한 도자기 그릇에 담아서 넣기만 하면 됩니다. 이제 냉동피자 데우기가 시작됩니다!

 

 

뚜겅도 필요 없습니다. 그냥 같이 데우기 하면 됩니다. 냉동피자가 촉촉해 집니다. 저는 보통 3분으로 맞추고 돌립니다. 저희 집 전자렌지는 한번 버튼 누르면 30초여서 6번을 눌러줍니다. 그럼 3분이 되지요.

 

 

짠! 3분이 지났습니다. 향이 모락모락. 얼어서 딱딱한 냉동피자가 접시에 흐믈흐믈하게 녹아 흘러내렸습니다. 진짜 거짓말처럼 처음 먹던 느낌 그대로 말랑말랑하게 데우기 성공!

 

 

이제 먹기만 하면 됩니다. 치즈가 잘 녹았네요. 냉동피자든, 냉동빵이든, 물 한컵 넣고 같이 전자렌지를 돌리면 촉촉하게 데우기가 가능합니다.

 

 

저와 아내와 딸과 함께 코스트코 냉동피자 2조각으로 한끼 해결했습니다. 저의 꿀팁 덕분에 아빠 대단하다고 칭찬 받았습니다.

 

 

이상으로 냉동피자 데우기 꿀팁 포스팅을 마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티스토리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