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하기

유아교육자료 : 옥토넛 색칠공부!(PPT파일첨부)

 

[ 육아 ]

“바다탐험대 옥토넛 색칠공부 도안 프린트 하세요~

아이들에게 인기 많은 옥토넛 색챌공부.




안녕하세요? 올해 6살이 된 로사는 색칠하기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인터넷에서 색칠공부를 프린트 해 줍니다. 오늘은 옥토넛 색칠공부를 뽑아 달라고 하네요~ 그래서 도안을 모아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 프린트 하세요~ 아래는 PPT 파일로 모아보았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셔서, 프린트만 하면 됩니다.









옥토넛 중에서도 저희 딸은 페이소를 가장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아픈 사람들 치료를 해주고, 친절하고 착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페이소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저도 가끔 페이소를 보면, 착한데, 필요한 얘기는 꼭 하고, 정말 좋은 성격을 가진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아래의 옥토넛 색칠공부 사진들은 위의 첨부파일에 모두 들어 있습니다~ 참고 하세요~ 프린트 하여,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옥터넛 색칠공부 프린트 하셔서, 오늘도 아이들과 좋은 추억 만드세요~ 저도 오늘 뽑아 주었는데. 하나는 아빠도 색칠해~ 하면서 주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티스토리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