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하기

헬로키티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9장

[육아 정보 - 색칠공부]

헬로키티 색칠공부 20장 모아 보았어요~

PPT 파일 첨부하니 다운 받으셔서 바로 프린트 하시면 됩니다~^^

(이 글의 제일 밑에 첨부파일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헬로키티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입니다. 이제 6살이 된 저희 딸 로사는 색칠하기를 너무나 좋아합니다. 하루에 몇번씩 그림 그리기나, 색칠하기에 집중을 하곤 합니다. 그래서 수많은 종이가 필요합니다. 스케치북도 얼마나 많이 사용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림 그리거나, 색칠할때 기쁨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색칠공부 하기나, 그림 그리기는 아이들의 집중력을 키워주고, 상상력과 감성을 풍부하게 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정서적으로 안정적으로 만들어 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그림을 많이 그리고, 색칠공부을 많이 하다보니, 그 그림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합니다. 스토리 텔링도 자연스럽게 잘 하게 되는 효과까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헬로키티 색칠하기 프린트 도안으로 최고 아빠가 되었습니다. 몇장 뽑아주니, 아빠! 아빠가 이런것도 할 수있어? 진짜 아빠 최고다! 아빠 사랑해~ 다음에 또 뽑아줘~~ 하며 온갖 칭찬을 해 주어서 너무나 기분이 좋았습니다. 6살 딸에게 칭찬받아서 기분이 좋아진다니, 아이러니 하지만, 로사가 기분이 좋으면, 저도 기분이 좋은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






헬로키티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 이죠. 저희 집에도 헬로키티 인형이 3개나 있습니다. 어쩌다가 헬로키티에 관심이 없는 것 같다가도, 아빠! 나 헬로키티 정말 사랑한다!! 헬로키티가 제일 좋아~ 이렇게 말합니다. 지금은 항상 잠자기 전에 바로 옆에 헬로키티 인형을 눕혀 놓고 같이 잠이 들곤 합니다. 인형 중에 인기 순위 3위 안에 꼭 드는 인기 캐릭터가 바로 헬로키티 입니다.




헬로키티 색칠하기는 구글링 해서 모두 모았습니다. 꼭 개인적으로만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헬로키티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9장 들어 있는 첨부파일은 이 포스팅 가장 밑에 있습니다~ 프린트 도안 뽑아서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지금은 겨울이어서 겨울 관련된 헬로키티 색칠하기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은 눈이 많이 왔고, 날씨가 한참 추웠는데, 저희 딸 로사는 추운 것은 생각치도 않고 눈이 왔다고 나가서 눈썰매 타자, 눈사람 만들자, 코를 훌쩍이며 잘 노는 모습에 정말 순수함을 느꼈습니다.






▼ 동물원 색칠공부 이네요~



▼ 스쿨버스타고 학교가는 헬로키티~



▼ 놀이동산에 간 헬로키티와 친구들입니다~



▼ 놀이터에서 놀고 있는 헬로키티 색칠공부



▼ 유치원에서 사이좋게 지내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추천글 :

2017/01/05 - [육아이야기/색칠공부] - 유아교육자료 : 옥토넛 색칠공부!(PPT파일첨부)

2017/01/04 - [육아이야기/색칠공부] - 프리파라 색칠공부 : 드레싱 파페!

2017/01/03 - [육아이야기/색칠공부] - 프리파라 색칠공부 프린트 : 솔라미스마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