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오늘 삼성페이 하나카드가 결제가 안되서 찾아봤더니!

오늘은 2017.4.29오전 10시.


편의점에 가서 삼각김밥과 음료수를  구입하고 삼성페이로 카드결재를 하려고 했는데, 아무리 해도 결재로 넘어가지 않았습니다. 계산대 앞에서 5분간 핸드폰을 껐다 켰다. 와이파이 껐다 켰다. 데이터 동신 껐다 켰다른 반복하다가, 버스카드로 우선 결재를 하고 나왔습니다.








아래사진처럼 계속 결재 준비중이라고 뜨더라고요.



그래서, 이게 어찌된 일이지. 갤럽시 s8+를 산지 이틀만에 내 핸드폰이 망가진건가. 교품 받아야하나 고민을 하면서 삼성페이 공지사항에 들어가서 확인을 해 보았습니다.

삼성페이에 들어가서.









오른쪽 밑에 공지사항에 들어가 보니. 위에서 3번째에 제가 찾던 공지사항이 있는것 같습니다! 어헛! 이건 무슨 소식일까. 빨리 클릭. 클릭.





하나카드에 관련된 소식이 하나 있었습니다! 그래서 클릭해서 들어와 봤더니, 공지사항이 있네요. 하나카드 결제서비스 일시 중단 예정. 



4.18에 된 공지사항이었습니다.
4.29~30까지 전산 센터 이동하여 사용에 제한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휴. 삼성페이 쓰는데 갑자기 안되서 새로산 갤럭시 s8+에 문제가 있는건 아닐까 걱정했는제, 다행히 아닌것 같네요.

하나카드로 삼성페이 쓰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처음 삼성페이 사용하는데, 안되서 당황스러웠지만. 지금은 이제 카드가 없으니. 돈없는 사람이 되었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