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하기

프리파라 색칠공부 프린트 : 솔라미스마일!

[ 육아 ] 

"6살 딸이 푹 빠져 있는 프리파라 색칠공부 프린트 자료"

솔라미 스마일!



안녕하세요? 이제 6살이 된 저희 딸 로사는 프리파라를 굉징히 좋아 합니다. 어쩌다가 프라피라를 좋아하게 되었나 하니, 집 아래에 토이저러스가 있는데, 그곳에 가끔 갑니다. 아이들의 천국이니, 딸래미 손에 끌러 갑니다. 하루는 그것을 누비며, 이것 보고, 저것 보고 하고 있는데, 프리파라 노래가 화면에서 나오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로사는 한참을 그것을 보더니, 그 앞에서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는 말했습니다. "아빠! 나 이거 사주라!" "뭘 사줘?" 프리파라 앞에는 파는거라곤, 티켓 보관하는 가방(일명 파일백)과, 각종 티켓들만 즐비해 있었습니다.







하도 졸라서 그 당시에는 겨우겨우 꼬셔서 나왔는데, 거의 6개월 간의 간곡한 부탁 끝에 파일백 하나 사주고, 프리티켓도 하나 사주고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티비에서 우연치 않게 방송하는 프리파라도 보게 되고. 그렇게 프리파라에 빠졌습니다. 


토이저려스를 얼마나 갔는지, 노래도 제법 따라 부르고, 그림도 많이 따라 그립니다. 특히 라라를 즐겨 그리는데, 자기도 어른이 되어 키가 크면, 옅은 보라색 머리로 염색을 하겠다고 합니다. 아아아. 염색하면 몸에 별로 좋지 않다고 말을 하지만, 귀담아 듣지 않습니다. 프리파라의 세계는 정말 빠져나올 수 없는가 봅니다.







그렇게 딸은 프리파라에 빠지게 되었고, 계속해서 좋아하는 사람이 바뀌었습니다. 처음에는 라라, 그 다음은 미래, 그 다음은 소피. 다시 한동안 시온이 좋다고 하다가, 요즘에는 아로마게돈의 아로마를 좋아합니다. 사실 제가 보기에도 재미 있어 보입니다. 방송을 보고 열심히 춤도 따라하고 노래도 따라 부르는 딸을 보고 있자면 이쁘기도 합니다. 아이돌이 되고 싶다면 응원해줘야 할지 고민 될 것 같습니다.


솔라미 스마일의 색칠공부 모음입니다. 쉽게 프린트 할 수 있도록 맨 밑에는 파워포인트 파일로 만들어 놓았으니, 잘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프리파라 색칠공부할 딸을 생각하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아빠 최고 한번 기대됩니다.















프리파라 색칠공부 프린트 하기 편하게 파워포인트 파일로 만든 것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출처 : 구글 이미지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다음에는 드레싱파레를 준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티스토리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