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이야기

코스트코 어른용 스노쿨링 세트 개봉기

 

[ 코스트코 쇼핑 ]

“어른용 스토쿨링 장비 구입

코스트코에는 없는게 없다


6월 말. 곧있으면 6살 딸 로사와 함께 하와이 가족여행을 떠난다. 이번에 가면 17일간의 여행이 된다. 요즘 하와이든 어디든 한달살기가 유행인데, 우리는 반달 살기이다. 보름살기라고 해야 하나. 한달은 1년 휴가를 몽당 모아도 휴가를 낼 수 없다. 내가 한달간 휴가를 간다는 것은 아직 까지는 어려운 일이다. 이번에 2주 휴가를 낼 수 있었던 것은 회사 입사 10주년이기 때문. 이렇게 하와이로 떠나는데, 스노쿨링 장비는 필수지.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스노쿨링 장비 개봉기 되시겠다.







어른용 스노쿨링 장비

어른용이다. 가격은 47990원. 장비를 담을 가방도 들어있다. 어른용은 2종류로 나뉜다. 남자, 여자 구분 없다. S/M 과 L/XL 이다. 오리발 사이즈로 구분이 된다.

1. S/M : 남성 230~265, 여성 215~260 -> 나와 아내가지 커버한다

2. L/XL : 남성 270~310, 여성 265~305



코스트코에서 싼값에 구입을 했지만. 구성이 좋은 듯

오리발은 사이즈를 조정할 수 있다. 아래 사진과 같이 고무줄로 뒷굼치를 조여줬다가 풀어줬다가 할 수가 있다. 발 작은사람도, 발이 큰 사람도 모두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았다. 신발 사이즈 레인지만 잘 확인하면 된다.

또한 놀라웠던 점은 위 사진과 같이, 고프로와 같은 액션캠을 설치할 수 있다는 점이다. 스노쿨링 하면서, 생명을 지켜야 하는데, 사진까지 찍으러면 정신 없을텐데, 이렇게 장착해놓고 다니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다.







한번 다 펼쳐 보았다.

코스트코에서 산 어른용 스노쿨링 장비. 2주 후면, 하와이로 가셔 스노쿨링을 한 후, 사용성이 어땠는지 올려보도록 하겠다. 인터넷에 있는 후기를 보면, 대체로 만족하는 것 같다. 6살 딸 로사를 위한 스노쿨링 장비도 1개 샀는데, 이건 다음 글에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다. 6살이어서, 지금 열심히 물안경 쓰고 입으로 숨쉬는 연습을 하고 있다. 아이에게는 어려운 일인 것 같다.









곧있으면 하와이다. 코스트코에서 저렴하게 구입한, 스노쿨링 장비를 가지고, 바다로 나가서 물고기들 밥주고, 즐거운 자연 체험을 할 수 있는 날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빨리 왔으면 좋겠다. 코스트코 스노쿨링 장비 추천!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티스토리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