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

5살 여자 자전거 : 핑크색 디즈니 공주 자전거

 

 

[육아 정보]

"핑크 공주 자전거"

디즈니 공주들은 언제나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

 

 

 

5살 딸을 둔 아빠들의 고민은 많습니다. 어떤 옷을 입혀야 되나, 어떤 장난감을 사줘야 하나. 특히 저는 여자 형제가 없어서, 고민이 더 큽니다. 지금부터 우리 딸아이 구입해 준 물건들 중에 만족도가 높았던 물건들을 위주로 공유를 해 볼까 합니다.

 

 

딸은 5살 입니다. 구입한 시기는 4살 때 입니다. 4살때는 잘 못 탔습니다. 자기 몸을 실은 자전거를 발을 회전시켜 앞으로 가야 하다니,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5살인 지금은 너무나 잘 탑니다. 한번 타면 아파트 주변을 뺑뺑 10바퀴는 돕니다.

 

가격대는 지마켓에서 14만원대이네요.

 

딸의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구입할 수 있는 곳은 삼천리 자전거나, 인터넷 어디든 입니다. 가격은 15만원 내외. 겨울에는 추워서 못타고, 봄,여름,가을에 주로 탑니다.

 

자전거의 장점으로는, 디즈니 공주님들이 이 자전거에 다 있습니다. 그래서 굉장히 좋아합니다. 심지어 보조바퀴에도 백설공주가 있다고 좋아합니다.

 

단점으로는 아직 어려서 커브돌 때 가끔 넘어집니다. 미안하다! 못잡아줘서.

 

시간이 지나, 1~2년 후에는 바퀴를 1개씩 뜯어내어 2발 자전거를 가르켜줄 날이 곧 올 것만 같습니다. 아쉽기만 한 시간의 흐름속에, 딸과 가족과 좀더 행복하고, 추억 가득한 시간들을 만들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