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하와이 와이키키 알라모아나 센터 영업시간과 주차 팁

하와이에 하면 와이키키입니다. 얼마전 6살 딸과 단둘이 하와이 여행을 출발했는데요. 수많은 정보가 있는데 그 중에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영업시간과 주차 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영업시간 :
평일 및 토요일 09:00~21:00
일요일 10:00~19:00

2.주차팁 : 저는 와이키키에 7일간 있으면서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를 4번정도 갔던것 같습니다. 쇼핑을 위해 3번. 겸사겸사 푸드랜드 가서 장볼때 2번. 주차는 푸드랜드 근처에 하시는것이 자리가 많습니다. 그리고, 해 떠있을때 보다는 해가 지니까 자리가 조금 여유가 생겼던것 같습니다. 아! 주차는 지상에, 그리고 먼 곳에는 여유가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하지만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와 가까운 곳은 자리가 많이 없습니다. 저희는 왔다하면 푸드랜드에서 장을 봤기 때문에 푸드랜드근처에 차를 세우고, 쇼핑 시작하고, 다시 푸드랜드로 돌아와서 차에 쇼핑한것 넣어놓고, 푸드랜드에서 장보고 차에 짐을 실었습니다. 먹거리는 무거우니까요ㅎㅎㅎㅎㅎ 그리고 푸드랜드 근처에는 차들이 자주 왔다갔다 해서 그런지 자리가 잘 나는 편인것 같습니다. 저는 그래서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가는 첫날만 엄청 먼 곳에 차를 세워서 힘들게 왔다갔다 했고, 그 다음부터는 푸드랜드 문 바로 앞에 주차를 하고 편하게 장보고 차에 장본것들 넣고 그랬습니다.

참고로 주차는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