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핸드폰 자바라 거치대 3천원에 다이소에서 득템! 인터넷보다 싸다!

핸드폰 거치대를 샀어요. 이렇게 생긴것을 자바라 거치대 라고 부르더라고요? 인터넷으로 검색 해보니, 스마트폰 침대 자바라 거치대, 슈태폰 자바라 거치대, 핸드폰 자바라 거치대 등으로 불리는 제품입니다. 



저는 유튜브를 찍기 위해 하나 장만했습니나! 항공샷을 찍고싶어서ㅎㅎㅎ삼각대를 사기에는 좋은 것을 사고 싶은데 너무 비싸서, 다이소를 갔는데 이 제품이 보이길래 잽싸게 구입하였어요~~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니, 최저가가 5900원이더라고요? 여기에 배송비 까지 붙겠죠! 그러나 오프라인 매장인 다이소에서는 3000원! 우와 완전 득템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이즈는 그렇게 크진 않아요. 하지만 제가 사용하려는 용도에는 충분히 실력을 발휘해 줄 수 있는 자바라 거치대 입니다~~ 핸드폰을 잡을 수 있는 최대 폭이 12cm네요! 저의 과거 핸드폰인 삼성 갤럭시 노트4도 잘 잡히고 지금 쓰고 있는 갤럭시 s8+도 잘 거치가 되네요! 이 핸드폰들의 폭은 7cm정도 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길이는 62cm 입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것 같아요. 이게 길면 무거워 져서 자바라 거치대의 역할을 잘 못하고 자꾸 기울어질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ㅎ



조립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먼저 다 분해 후, 반지 같은것을 먼저 꼽고, 해드부를 꼽아준 다음, 반지 같은것을 스크류 돌리듯이 돌려주면 완성!



책상위에서 자바라를 설치하고 테스트 해 보았는데 제가 생각한대로 잘 거치가 되네요! 대 만족!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