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

코스트코 장난감 디즈니 3d 연

[ 육아 ] 

"코스트코 장난감, 디즈니 3D 연날리기!"

6살 딸아이가 좋아해요~ 한강에서 날려보아요~



안녕하세요? 지난 12월 30일, 저희 가족은 양재 코스트코에서 디즈니 3D 연날리기 장난감을 구입했습니다. 코스트코를 가면 항상 계획하지 않는 물품을 사는 것이 문제 입니다. 왜 이렇게 재밌어 보이는 것이 많은지. 게다가 일반 마트에는 팔지 않는 신기한, 새로운 장난감들이 많아, 6살 딸 로사의 눈을 사로잡습니다. 그리고는 항상 딜이 들어옵니다. "아빠! 원래 이런 생각을 하지는 않았는데, 지금, 나 저 장난감이 하고 싶어 졌어."







아아아. 마음 한켠은 가슴이 아프지만, 어라! 제가 보기에도 이 장난감은 재미 있어 보입니다. 바로 연날기리 세트 입니다! 이것은, 6살 딸 혼자서 가지고 놀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아빠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장난감입니다. 이것이라면, 아빠와 함께 신나게 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로 구매합니다. 다시 한번 코스트코의 상술에 당한 것 같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 가격은 17490원. 생각보다는 많이 비싼 것 같기도 하지만, 후에 펼쳐질 사이즈를 생각한다면, 이해가 가는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표에 보니까 이 장난감의 이름은 "디럭스 입체 연"입니다.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공룡도 있었고, 하지만, 저희 딸은 공주를 좋아하므로, 디즈니 공주 입체 연으로 선택했습니다.






▼ 드디어 코스트코에서 산 장난감을 가지고 시험 비행을 하러 한강시민공원으로 출동합니다.유후~~~~


▼ 트렁크에 겨우 들어갈 정도로 굉장히 길이가 긴 통에 판매를 합니다. 그 속에는 얼래가 있고, 연을 만들 수 있는 장비들이 들어 있습니다. 약 3분간 조립하여, 연을 완성합니다. 다 가지고 논 다음에는 다시 구입했 던 통에 넣어서 보관을 하면 됩니다.


▼ 디즈니 공주님들이 방실방실 웃고 계십니다. 로사가 좋아하는 인어공주 아리엘과 머리가 긴 라푼젤, 그리고 백설공주등 인기 만점 공주님들 총 출동하셨습니다.


▼ 드디어 완성! 중간의 폴대를 잘 조립해 주는 것이 아빠의 숙제 입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추운 날씨에 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 아아아아 이 날은 바람이 거의 없는 날입니다. 그리고 바람이 약하게 불었는데, 이 큰 무게의 연을 날리기에는 역부족이어서, 연을 하늘 높이 날리는 것은 실패 했습니다. 크기를 보시면 알겠지만, 키 110cm 정도 되는 로사 만합니다. 실제로 연의 길이는 박스에 99cm 라고 써 있습니다.



▼ 하지만 다음에 바람이 많이 부는 날,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디즈니 공주님들이 그려진 3D 입체 연을 가지고 다시 한강으로 출동하여, 로사와 신나게 연을 날릴 날을 기대해 봅니다. 


▼ 6살 여자아이 선물로도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빠! 삼촌들! 조카와 함께 바람 부는 날 밖으로 나가 보아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티스토리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