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

아이 할로윈 의상, 할로윈 소품 아이디어 사진 30장

어린 아이 할로윈 의상, 할로윈 소품 아이디어 사진 30장

(바빠지는 전 세계 엄마들)




할로윈이 다가오자 미국을 비롯하여 전 세계의 엄마들이 바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우리 아이 할로윈 코스튬을 어떻게 해야 하나, 할로윈 소품은 어떤 것을 사줘야 하나, 지갑을 확인하며, 아이들이 원하는 거 들어주랴, 좀더 멋진 것을 해주랴, 정신이 없습니다.











좀더 재미 있는 추억을 만들기 위해, 아이디어에 도움이 되고자 사진을 모아 봤습니다. 재밌게 봐 주시기 바라며, 가족과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정말 귀여운 아이 입니다.



인어공주입니다!




나는야! 케찹이 될꺼야! 쭈욱!



나는야 상어될거야!



나는야 샌드위치 될꺼야!




남자는 나무꾼이지요!




나의 다리가 뭔지 맞춰 보세요~




귀여운 미키마우스이네요. 이건 저도 하나 사고 싶습니다 ㅎㅎ




몬스터!!! 으아~~




앤디워홀. 감성 샷입니다.












미래의 유명한 디제이!




간디....인가요?








무서운 처키 입니다!




여기도 무서운 처키!




닥터 후! 여행을 떠나겠습니다.




아이는 킹콩! 엄마는 빌딩!




이건 왠지, 데스노트 같다는.




공룡!



으스스한 가위손!




업 애니메이션의 한장면입니다.




해리포터인가요?




이티입니다. 분위기가 정말 작품입니다.



이것도 간디???






엄마 나 상어한테 잡아먹히고 있어요~~~(좀 무섭네요)



벤자민의 시간은 거꾸로 흐른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2016/10/21 - [분류 전체보기] - 사진으로 보는 재미난 할로윈 코스튬 풍경

2016/10/20 - [생활] - 100년전 할로윈 코스튬 사진 30장

2016/10/19 - [생활] - 미국인들의 스케일. 할로윈 코스튬 사진 28장

2016/10/14 - [육아] - 아이와 함께하는 커플로 입을 수 있는 할로윈 의상




(재미있으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