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대한항공 기내면세점(2016년12월)

[여행]

"대한항공기내면세점 구입 항목"

중국 심천 공항 -> 인천 공항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중국으로 출장을 다녀오면서 심천 공항에서 인천공항으고 귀국을 했습니다. 항공사는 대한항공이었고요, 기내면세점을 이용하여 문건을 구입했습니다. 어떤 것을 구입했는지, 기내면세점에서 살만한게 뭐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심천 공항에서 1번 게이트로 비행기는 타는 모습입니다. 심천 공항에는 한국사람들이 많습니다. 모두 사업.출장.여행을 많이 다녀 오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뭐 그 중에 1명이었습니다.





지금은 2016년 12월 5일입니다. 12월 특별 할인판매 내용입니다.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에 신상품이 이것저것 많이 추천되었다고 SKYSHOP 책의 앞쪽에 나와 있습니다. 지금은 2016년 12월인데, 매달 업데이트가 되는 것 같습니다. 그 중, 삼성 기어핏과 레벨 엑티브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SKYSHOP 책에는 술 종류와 화장품 중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술을 살까 싶다가도, 막상 어떤 것을 사야될지 고민이 되어 결정 장애가 오곤 합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그나저나 삼성전가 기어핏과 레벨 액티브는 실제 한국에서 파는 것 보다는 약간 비싼 가격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내에게 사주면 어떨까 하는 고민을 많이 하게 했던 불가리 미니어쳐 행수 컬렉션. 59달러네요. 아내가 향수가 다 떨어져서 하나 사주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하지만 그 다음 페이지에서 에르메스 미니어쳐 향수 세트를 발견합니다. 69달러입니다. 불가리 보다는 에르메스를 더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 저는 이것을 하늘에 날라가는 동안 바로 구매했습니다. 카드로 결재 했고, 바로 물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실제 아내의 반응은, "뭘 이런걸 사왔어, 향수 뿌리기도 불편하네. 목 뒤에 발라야 되는 거잖아."라고 하지만, 웃으며 말하는 거 보니,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 다행입니다.



아래는 블리스 소프트닝 삭스와 글러브 입니다. 이것은 제가 주변인들한테 아내 선물로 좋다고, 귀국할때 사 가보라고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왜냐하면 제 아내가 좋아한 제품입니다.



언젠가 아내가 에스티로더 갈색병좀 사오라고 할때가 있었는데, 요즘에는 그 주문은 들어오지 않고 있네요.



갈색병과 함께 단골 손님이었던 SK2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12월에는 할인을 한다고 합니다.



요즘 저희 가족이 쓰고 있는 키엘 수분크림입니다. 할인행사를 하지 않네요. 가끔 하는데. 지금은 비싸므로, 구입하지 않습니다.



록시땅 스윗 핸즈 키트도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하나 사보고 싶은 제품입니다.






제가 구입한 미니어처 향수 세트 상세 정보 입니다. 4개 향수의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남자 향수도 있네요! 향이 궁금하더군요.



이것도 제가 집에 한번 하 온적이 있는데, 굉장히 만족도 높은 선물이었습니다. 5살 딸에게 선물했는데, 너무나 잘 쓰고 있습니다. 실제 저도 한번씩 그림 그릴때, 옆에서 같이 써보면, 부드럽게 잘 써지는게 보통의 색연필하고는 달랐습니다. 카란다쉐 크레용 세트 . 강추입니다.




파버 카스텔 색현필 세트도 구입해 놓고 잘 사용하는 색연필입니다. 하지만 위의 카란다쉐 크레용 세트에 비하면, 만족도가 높지는 않습니다. 나쁜 제품은 아닙니다만, 비교 됩니다.



언젠가 대가 되면, 토마스 학용품 세트도 구입해 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보고 신기했던 건데, 아키타 스캔 플러스 마우스. 마우스로 스캔까지 된다네요. 좀 비싼게 흠이네요. 



외장형 베터리와 블루투스의 결합. 이것도 참신한 제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이뉴 6600.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구입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명불허전 뱅앤올룹슨 H3 ANC 이어폰과 A8 이어폰/ 시중가 대비 가격이 싼거 같아 찍어 놓았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이용하실 분은 사전에 참고하셔서, 스마트한 쇼핑 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여행/여정/출장 되세요~


추천글 : 

2016/11/30 - [여행] - 내 인생 최고의 여행지, 중국 내몽고 여행의 추억

2016/11/29 - [여행] -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위치, 영업시간 등 정보

2016/11/29 - [여행] - 해외출장, 해외여행 시 준비물 : 얼큰 육개장 컵밥과 통조림반찬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공감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