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본이야기

MILK AND HONEY의 아메리칸 쿠키 먹어보았어요~

[MILK AND HONEY]

[어메리칸 쿠키]

[가격 9,900원]


장모님께서 

MILK AND HONEY의 

어메리칸 쿠키를 한통 주셨다

그래서 먹어 보았다

MILK AND HONEY는 파주 첼시 아웃렛에 있는 

인기 많은 빵집 이름인데 ㅋ







먹어본 후기를 단도직입적으로 적어보자면

맛있다!

달달하다!

바삭하다!

딸이 좋아한다!

초코칩 쿠키 같이 부드럽지 않다.

딱딱하게 부서지는 쿠키이다.


그래서 단점.

부스러기가 너무 많이 생긴다.

야외에서 먹어야 겠다.

그런데 차에서 거의 다 먹었다.

차가 과자 부스러기 때문에

많이 지저분해 졌다.

어쩔수 없다

맛있으니까, 손이 계속 간다.









맛은 초콜릿칩, 컨포도오트밀, 화이트칩마카다미아.

이렇게 3종.

양도 많고 달달하고,

지금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

먹고 싶다. 

그런데 없다 ㅠㅠ




이상 끝!


추천글 : 

2017/05/01 - [먹어본이야기] - 달달한 트로피카나 쥬시스파클 사과맛 마셔보았어요~~

2017/04/30 - [육아이야기] -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나무블럭! 아키퀘스트! 딸이 너무 좋아해요~

2017/04/30 - [맛집방문기] - 광교 한성돈까스! 딸과 함께 자주 가는 맛집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