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하기

소피아 색칠공부 10장

[육아 정보]

디즈니 소피아 색칠공부 프린트 해서 사용하세요~

10장 모아 보았어요~


안녕하세요? 저희 딸은 6살입니다. 요즘 색칠하기에 푹 빠져 있습니다. 무엇이든 색칠하고 그림 그리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얼마전 소개 했던 프리파라 색칠공부, 헬로키티 색칠공부, 옥토넛 탐험대 색칠공부에 이어, 오늘은 소피아 색칠공부를 뽑아 보려고 합니다. 딸을 위해 만든 PPT 파일 공유합니다. 프린트 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프린세스 소피아는 예전 엘사가 나오는 겨울왕국 이후로 인기가 많은 공주가 나오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입니다. 소피아는 가끔씩 케이블 티비에서 방영을 하는데, 가끔식 보고 있으면, 뮤지컬 처럼(겨울왕국 처럼) 노래가 나와서 굉장히 신이 납니다.








아래 사진들은, 소피아 색칠공부 PPT에 들어있는 10장과 동일한 것입니다. 구글 및 핀터레스트 에서 찾아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만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무료 프린트 소피아 색칠공부를 통해서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과 동시에 감성을 키우고, 꿈을 다양하게 가질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스토리 텔링하는데도, 그림 그렸던, 색칠했던 장면을 더 구체적으로 설명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추천글 : 

2017/01/04 - [육아이야기] - 프리파라 색칠공부 : 드레싱 파페!

2017/01/03 - [육아이야기] - 프리파라 색칠공부 프린트 : 솔라미스마일!

2017/01/05 - [육아이야기] - 유아교육자료 : 옥토넛 색칠공부!(PPT파일첨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