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하기

에그엔젤 코코밍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PPT파일 무료 다운 12장)

[색칠공부]

"에그엔젤 코코밍 프린트 도안 다운받아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네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코몽이 아니고 코코밍. 에그엔젤 코코밍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가지고 왔습니다. 이 글의 맨 밑에 PPT 파일이 있으니 다운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총 12장의 필일입니다. 구글링을 통해 열심히 검색해서 찾아보았습니다.







코코밍은 정말 친구들이 많네요. 가슴에 행운의 네잎크로버가 그려져 있는 럭키밍, 피아노의 엔젤 멜로밍, 지니밍, 립스틱의 엔젤 쁘띠밍, 텔레비전의 엔젤 키키밍, 포포밍, 샴푸의 요청 샤미밍, 리린밍, 멜로밍 등, 친구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많은 친구들이 있는 줄은 생각도 못해 봤어요. 토이져러스에서 6살 딸 로사가 장난감 사달라고 하는데, 1만원 이하에서 골라라 그랬더니, 어디서 엄지 손가락 만한데 8천원이나 하는 고가의 코코밍 장난감을 가져왔을때 처음 알았습니다.






에그엔젤 코코밍은 정말 귀엽습니다.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가지고 뽑아서 아이들에게 주면 많이 좋아할 것 같아요~ 작고 귀여운 코코밍은 비밀을 지켜주는 수호천사입니다. 제가 위에 사진은 3장만 올려 놓았지만, 아래의 PPT 파일에는 12장의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이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 하세요~~~~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추천글 :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14장 PPT 파일 첨부)

시크릿쥬쥬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이에요~(PPT 파일 첨부)

신비아파트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모아보았어요~(ppt 파일 첨부)

프리파라 스티커 색칠북 싸게 샀어요~딸이 아빠 최고래요~

공룡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모음 10장! PPT파일첨부

헬로키티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9장

소피아 색칠공부 10장

유아교육자료 : 옥토넛 색칠공부!(PPT파일첨부)

프리파라 색칠공부 : 드레싱 파페!

프리파라 색칠공부 프린트 : 솔라미스마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