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하기

마이리틀포니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난이도 상/중/하로 나눈 10장 PPT파일!

 

[ 색칠공부 ]

“마이 리틀 포니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0장!

PPT 파일로 만들었으니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이리틀포니의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가지고 왔습니다. 총 10장이고요, 난이도 하 3장, 난이도 중 3장, 난이도 상 4장을 준비 했습니다. 마이리틀포니는 미주 지역에서는 굉장히 인기가 많은 만화 애니메이션입니다. 가끔 저희 6살 딸 로사도 토이져러스에서 틀어져 있는 마이리틀포니 광고를 굉장히 즐겨 봅니다. 


201년 10월에 시즌 1부너 시작해서 지금까지 시즌 5가 나오고 있는 상태 입니다. 한국에서도 마이리틀포니를 방송한 적이 있습니다. 미국 아이들은 아미도 이 인형을 1마리씩은 꼭 가지고 있는 유명한 캐릭터 입니다. 트와일라잇 스파클, 레인보우 대쉬, 래리티, 프러터샤이, 핑키파이, 애플잭 등이 등장합니다. 저희 6살 딸 로사는 레인보우 대쉬를 가장 좋아합니다. ㅎㅎㅎ







먼저 난이도 하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3장입니다. 미리보기입니다.

난이도 하에서는 기본적인 마이리틀포니에 나오는 캐릭터만 색칠 할 수 있도록 구성해 보았습니다. 한장당 한마리. 그리고 꾸밈이 별로 없는 단순한 모습들입니다. 




두번째는 난이도 중 입니다. 총 3장입니다.

이번에 마이리틀포니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은, 난이도 중입니다. 난이도 하 보다는 좀더 화려하고, 꾸밈이 많은 모습입니다. 색깔이 조금더 많이 필요 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마이리틀포니 친구들의 얼굴표정은 정말 개구장이, 말괄량이의 모습입니다. 전부다 예쁜 옷을 입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난이도 상입니다. 사진은 총 4장입니다.

마이리틀포니 색칠공부의 마지막! 난이도 상에서는 친구들과 함게 있는 마이리틀포니 친구들입니다. 혼자 있어서 외롭지 않아 보입니다. 역시 친구들이랑 싸우기도 하지만, 친하게 지내는 개구장이 친구들 처럼 보이네요.












첨부파일은 아래에 있습니다. 전부 구글에서 검색해서 찾았습니다. 개인적으로만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마이리틀포니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ppt 파일 다운 받으셔서, 프린트 바로 하신다음, 아이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도 빨리 뽑아서 6살 딸 로사에게 점수 따야 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티스토리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