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하기

숨은그림찾기 프린트 도안 10장 (무료 ppt 파일-비번없음)

 

[ 육아 - 숨은그림찾기 ]

“숨은그림찾기 프린트 도안 10장 모음!

PPT파일 10장 무료! 비번 없음



구글 검색을 하다 보니 숨은그림찾기 프린트 도안이 있는 곳이 있네요. 더 많은 곳을 찾고 싶으나, 이것 만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6살 딸 로사를 위해 준비한 아빠의 선물. 숨은그림찾기 프린트 도안. 10장을 PPT로 만들었는데, 다른 분들도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 공유합니다. 왠지 영어로 되어 있어, 5~8세 정도 아이들이 영어 공부하는데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숨은그림찾기 프린트 도안 3장

영어권에서 숨은그림 찾기 그림체 입니다. 맨 처음 우선 1장 프린트 해서 6살 딸 로사에게 해 보자고 했더니, 공주가 아니어서, 싫다고 안한다고 해서 아빠 시무룩 해질려고 하는 찰나! 숨은그림 찾기에 이는 영어를 읽기 시작하면서, 찾아볼래! 하며 놀러운 집중력을 보여주며 찾기 시작했습니다.


난이도는 약간 있는 편.

그림들이 살짝 복잡하고 난해 합니다. 거의 대부분 찾을 수 있는데, 찾지 못하는 것도 조금 있기도 합니다. 아래 그림에서 HEART는 (하트는) 못찾았습니다. ㅠㅠ 언젠가 찾을 수 있겠죠?







더 많이 찾아서 공유해 보겠습니다.

앞으로 숨은그림찾기 프린트 도안이든,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이든, 로사를 위해 만드는 자료들은 공유를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찾아보니까 찾을 수록 재미있는 자료들이 인터넷에는 많이 있네요. 이번에는 어쩌다 보니 숨은 그림 찾기를 찾았는데, 그 사이트를 공유합니다.

http://hiddenpicturepuzzles.com/











오늘은 이렇게 숨은그림 찾기 프린트 도안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좀더 많은 자료를 찾아서 정리 해 놓아야지 생각이 됩니다. 숨은그림 찾기 프린트 도안 PPT파일은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다운 받으셔서 아이들과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찾지 못해서 서로 싸우시면 안됩니다~


PPT 파일 무료다운로드 : 

숨은그림찾기프린트도안10장.pptx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티스토리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