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하기

심형탁도 반한 도라에몽 색칠공부 난이도별 10장 프린트 도안!(ppt 첨부)

 

[ 색칠공부 ]

“도라에몽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심형탁도 반해버린 도라에몽!

 

오늘은 도라에몽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가지고 왔습니다.  총 10장이고요, 맨 밑에 첨부파일 있으니 무료로 다운 받으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희 6살 딸 로사는 색칠공부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맨날 컴퓨터 앞에 와서 프린트 해달라고 합니다. 덕분에 이것 저것 검색을 많이 해서, 매번 새로운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위 도안들은 모두 구글에서 찾았습니다.







먼저, 쉬운 난이도 색칠공부 도안 3장입니다.

도라에몽 색칠공부 이번에는 난이도 별로 모아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단순한 도라에몽 그림 3장입니다. 도라에몽이 웃고 있는 것을 보고 있자면 왠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개구장이 장난기 가득한 모습입니다. 




두번째로는 중간 난이도 도라에몽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3장입니다.

중간 난이도 3장에는 기본적인 도라에몽의 모습이 아니라, 물속에 있는 모습, 달나라에 있는 모습, 꼬마 요정들이랑 노는 모습을 찾아 보았습니다. 장난기 가득한 도라에몽, 중간 난이도에서도 역시나 재미지네요.










마지막으로 난이도 상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4장입니다.

이번에는 등장인물이 도라에몽 뿐만 아니라, 다양한 친구들이 등장하는 모습을 찾아 보았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배경이 있는 도라에몽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찾아 보았습니다. 친구들이 있으니까, 더욱 든든하네요. 색치공부하는데 색깔이 많이 필요 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도라에몽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준비 해 보았습니다. 아래 에는 첨부파일이 있으니, 다운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PPT 파일이니, 받아서 그냥 바로 프린트 하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도 아이들과 재미나게 놀아주는 부모님 되세요~~^^ 저도 뽑아서 딸에게 점수 따는 아빠가 되어야 겠습니다~ ㅎㅎㅎ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티스토리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