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하기

모아나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10장! (난이도 상/중/하 PPT 파일)

 

[ 색칠공부 ]

“모아나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사진 10장

도안이 있는 PPT 파일은 맨 밑에 있어요~무료 다운 가능! 비번 없음!


얼마 전에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를 가족과 함께 보았습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만화는 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한동안 저희 6살 딸 로사는 겨울왕국에 푹 빠져 있었습니다. 주말만 되면 겨울왕국 틀어달라 그래서 DVD 를 얼마나 많이 봤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그 인기가 모아나로 옮겨 왔습니다. 어른인 제가 같이 보았지만, 제가 더 재미있게 본 것 같습니다. 마을을 지키기 위한 모아나의 파란만장 여행기!


모아나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오른 준비해 보았습니다. 총 10장이고요, 난이도 상,중,하로 나누어 각각 4장,3장, 3장 준비해 보았습니다. 구글에서 찾았으니 참고 하세요~ 개인적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PPT 파일은 바로 프린트 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모아나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난이도 하 3장

난이도 하 입니다. 모아나는 그림이 쉬운 그림이 별로 없네요. 특히 마우이의 복잡한 몸의 문신은, 색칠공부를 할때, 많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난이도 하 에서는 마우이는 없습니다. 모아나만 있습니다~ 그리고 마우이는 분신의 단순한 모습을 찾아 보았습니다.


모아나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난이도 중 3장

이번에는 중간 단계 난이도의 모아나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입니다. 나뭇잎도 그렇고, 옷도 그렇고, 마우이 문신 모양도 그렇고, 그림이 굉장히 복잡합니다. 벌써부터 색깔이 많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모아나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난이도 상 4장

이번에는 정말 어려운 난이도 상! 4장 준비해 보았습니다. 마우이와 모아나가 같이 있는 모습입니다. 한번에 2명을 색칠공부 할 수 있는 프린트 도안입니다. 아무리 봐도, 마우이 몸 문신은 복잡하네요. 












이렇게 모아나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PPT 첨부파일은 밑에 있습니다. 비밀번호 없습니다. 그냥 다운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프린트도 바로 하시면 됩니다. 뽑으셔서 주말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도 빨리 뽑아서 6살 딸에게 점수따는 아빠가 되어야 겠습니다. ㅎㅎㅎ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티스토리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