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칠공부하기

디즈니 공주 색칠공부 프린트 모음(PPT파일 무료)

 

[육아 - 색칠공부]

“디즈니 공주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이에요~

총 13장! 비번 없음! PPT 다운 받으셔서 바로 프린트 하시면 되요~



 

오랜 기간에 걸쳐 디즈니는 수많은 공주를 인기 만점 아이템으로 상징시켰습니다. 지금은 모든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공주가 너무나 많습니다. 요즘 6살 딸 로사를 키우고 있는 아빠로서, 공주들을 열심히 공부했었지요. 최근에 나온, 엘사, 안나, 모아나 까지, 계속해서 새로운 공주님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디즈니 공주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모음집을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PPT 파일 다운로드는 맨 밑에서 클릭하셔서 바로 다운 받으신 다음 프린트 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난이도 상/중/하로 나누어 구분해 놓았습니다.







난이도 하 - 디즈니 공주 색칠공부

난이도 하에는 아리엘과, 백설공주가 있네요. 보통 디즈니 공주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을 찾다 보니, 공주들의 화려한 드레스 때문인지, 쉬운 것을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난이도 중 - 디즈니 공주 색칠공부

난이도 중입니다. 엘사와 안나공주, 라푼젤, 백설공주, 오로라 공주, 신데렐라 입니다.








난이도 상 - 디즈니 공주 프린트 도안

역시 안나와 엘사공주. 대관식때네요. 그리고 아리엘과 라푼젤, 오로라 공주, 아리엘(인어공주), 자스민까지 등장합니다.












6살 딸 로사를 키우고 있는 아빠인 저는 로사가 그림을 그릴 때, 색칠공부를 할 때, 굉장히 집중하고, 몰입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졸릴 때는, 색칠공부의 퀄리티가 떨어지기도 했다가, 무섭게 집중하고 있을때는 꼼꼼하게 알록달록한 색으로 색칠을 하는 것을 볼때, 색칠공부놀이는 아이들의 정서 발달에 , 그리고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한번 앉았다 하면 30~1시간은 앉아 있거든요. 오늘도 우리 부모님들 힘내시고, 디즈니 공주 색칠공부 프린트 도안 다운 받으셔서,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티스토리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