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직접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 13가지!

 

[ 생활 ]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어요~ 장식을 직접 만들어 보아요~"

여기 13가지 연습문제가 있습니다! DIY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습니다. 2016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는 얘기로 들립니다. 하지만, 크리스마스가 있어, 1년의 마지막이 신나기도 합니다. 크리스마스는 뭔가 특별한 일이 일어날 것 만 같은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날입니다. 저는 이제 5살 딸아이 로사가 있어, 가족과 어떻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딸과 함께 직접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를 한다면 더욱 멋진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산타 할아버지가 1년간 착한 일을 많이 한 로사에게 멋진 선물을 줄 수 있을까요?

 





 

오늘은 가족과 함께 간단하게 직접 만들 수 있는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 31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세상에는 정말 기발한 사람이 많습니다. 간단하면서도, 끝내주게 멋진 장식품들을 함께 만나 보시죠. DIY! DO IT YOUR SELF!

 

▼ 컵케익으로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



 

 

▼단추로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정말 기발하고 참신합니다. 초록색이 너무 예쁜 것 같습니다.





 

 

▼ 깜찍하고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 입니다.

 

 

▼ 직접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 가장 쉬운 크리스마스 화환입니다.

 

 

▼ 모던 풍의 종이 장식품입니다. 색종이나, 색도화지만 있으면 바로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공예 눈송이 장식입니다. 이것도 순식간에 하나 만들어내어 벽에 붙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반짝이 공입니다. 스티로폼 공과 접착제, 그리고 반짝이를 활용하여, 뚝딱 만들어 봅시다~

 

 

 

▼ 종이 심지를 활용한 산타 크로스 할아버지! 허허허허!

 

 

 

▼병뚜껑을 활용한 눈사람 장식입니다! 빨간 목도리가 세련되어 보입니다~ 이것이야 말로 DIY 가 가장 쉬운 아이템이 아닌가 합니다.

 

 

 

▼ 만들기 쉬워 보이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입니다. 골판지와 단추, 하드보드지와 물감으로 완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가장 맘에 들어 하는 산타크로스 할아버지 입니다. 종이 접시를 활용하였습니다. 빨간 부직포만 있으면 되겠네요.

 

 

 

▼많은 시간 정서이 필요한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문에 장식한 것이 너무 예쁘네요~ 색종이만 있으면 직접 만들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우 눈사람 컵입니다! 컵과 간단한 장식만 있으면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가족과, 연인과 셀프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를 통해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티스토리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