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야기

직접 만들어보는 환상적인 팝업 크리스마스 카드 13가지

 

[ 생활 ]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어요~ 팝업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어 보아요~"

13가지 따라 해 봅시다~ DIY!

 

 

DO IT YOURSELF! DIY 로 할 수 있는 팝업 크리스마스 카드를 함께 만들어 보아요~ 여기 13가지 예제가 있습니다. 한번 보시고, 맘에 드는 것이 있다면, 연인을 위해, 친구를 위해, 가족을 위해 만들어 팝업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를 해 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팝업 카드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만들어 봐요~ 3층 케이크를 꾸밀 겁니다. 가장 쉬운 팝업 크라스마스 카드입니다. 아래 그림 처럼 접어서 가위로 자른 후, 꺽어서 입체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그 위에, 선물 끈을 장식해 주고, 별을 붙여 줍니다.



 

 

▼ 지그재그 가위로 테두리를 자른 원 모양을 반으로 접어 가운데를 접착제로 부착합니다. 3개를 접어서 붙이면 완성!





 

 

▼칼로 나무 모양과 별 모양, 그리고 그 안에 하트 모양으로 잘라 줍니다. 그런 다음 잘라진 부분을 바깥쪽으로 접어 주세요~

 

 

▼가위로 잘라 단을 만들어 줍니다. 꺽이는 곳마다 멋진 나무를 붙여 줍니다.

 

 

▼JOY 입체 카드 입니다~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픽셀 컨셉의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만드는 방법은 굉장히 복잡하네요.

 

 

▼와우! 순록 모양이 뉘어나오는 팝업 크리스마스 카드입니다.

 

 

▼고난이도 3D 팝업 크리스마스 카드네요.

 

 

▼위에 것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쉬워 보이는 크리스마스 트리 카드 입니다.

 

 

▼깜찍한 곰인형 크리스마스 카드네요!

 

 

▼아이구 깜짝이야. 산타할아버지가 튀어 나왔네요.

 

 

▼아기자기한 선물도 있는 크리스마스 카드 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팝업 크리스 마스 카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재미있는 팝업 크리스마스 카드의 세계네요~ 앞으로도 좋은 정보로 찾아 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티스토리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